패뷰밸 여러분 ㅠㅠ 모처럼 면ㅅㅔ찬스가 생겼는데요 일기는 일기장에





뭘 사야 잘샀다고 소문이 나나요?

노떼인터넷면세는 대체 뭐 있는게 없네요...
사려는것마다 다 품절!! 대체 재고 관리 왜 이런지ㅠㅠㅠㅠㅠㅠㅠㅠ
특히 RMK는 세일하는 의미가 없어여. 재고가 없..ㅠㅠㅠㅠㅠㅠㅠㅠ
뭘 사죠? 뭘 사야하나요?

우선 루나솔 코랄코랄을 재구매하긴 할건데요....
그 외엔 뭘 사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셔틀 부탁이라 많이 살순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알차게 사고싶은데 도..도움 좀 주세욥 ㅠㅠㅠㅠ


* 색조 위주로 추천 부탁드려요;ㅁ;



덧글

  • 꾸밍 2015/01/05 22:47 #

    하 저 지방시 잇걸퍼플 진짜 사고싶었는데 품절이라 질스튜어트블러셔로 대신 마음을 달랬어요 ㅠㅠ.. 지방시 트래블키트도 오밀조밀하니 좋아보였어요! ㅋㅋ
  • noni 2015/01/05 22:51 #

    저는 잇걸퍼플이 이써요 ㅠㅠ ㅋㅋ 잇걸퍼플 넘 예뻐영..그래서 전 게이어티도 안사도 될거같을 정도 ㅋㅋㅋ
    도대체 지방시는 언제부터 입고를 안한건지 품절투성이네요........
  • 렉시즈 2015/01/05 23:05 #

    저는 지방시 립스틱 추천드리고 싶네요.
  • noni 2015/01/05 23:10 #

    지방시가 재고가 없는게 많더라구요.ㅠㅠ 립스틱 발색 찾아봐야겠어요!
  • 너의꽃 2015/01/05 23:05 #

    이브롬 클렌져 같은건 어떠세요? 저도 지금 눈독 들이고 있는 건데 롯데에 입점해있더라구요 듀오 세트도 있는 것 같은데 ㅎㅎ 아니면 겔랑 로르라던지 구슬 파우더도 시중가 대비 엄청 저렴하구요~!!
  • noni 2015/01/05 23:11 #

    이브롬 클렌저 며칠전에 세일하는거 봤어서..배아파서 못사곘어요 ㅠㅠㅋㅋ 로르도 고민중인데 가벼운거 사라그래서 색조 위주로 보고 있습니다. 구슬 고려해봐야겠어요 추천 감사드려욥!!
  • 버드 2015/01/05 23:15 #

    헬레나 마스카라랑 파데나 질스튜어트 블러셔, 섀도우파렛은 어떠세요? 기왕이면 국내에서 못 사는거 사는게 좋을 것 같은데!ㅎㅅㅎ
  • noni 2015/01/05 23:18 #

    저도 국내에서 못사는거 사고파서 헬레나 마스카라 안그래도 봤는데 가격이 정말..세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면세로 해도..뚀르르 지금 고민중이에여!!ㅋㅋ 질스튜어트 블러셔도요@_@ 추천 감사합니당!
  • 밀크글라스 2015/01/05 23:44 #

    질스튜블러셔 진짜 강추요 ㅠㅠ완전예뻐요!!레이어 라인이요 ㅋㅋ
  • 노니 2015/01/06 02:10 #

    밀크글라스님 추천이니 더더욱 신뢰가 갑니당!! ㅋㅋ 참고할게요^_^
  • 기글 2015/01/05 23:58 #

    지방시가 역시 진리죠ㅋㅋ
    면세 찬스마다 항상 빠지지 않아요
    파우더류부터 립스틱까지 다 좋아요
    크림쉐도도 괜찮고 블러셔는 말할것도..
    립스틱은 매트한데 예뻐요.. 냄새 구려도 예뻐요
    지금 카르멘 머시기 쓰는데
    웜톤레드인데 짱이뻐서 안어울려도 씁니다ㅋㅋ
  • 노니 2015/01/06 02:10 #

    오오 ㅋㅋㅋ 지방시는 진짜 테스트를 못해보눈게 너무 아쉬워요ㅠㅠ 저는 피니시파우더랑 블러셔4개 갖고 있는데 립스틱도 좋다그래서 팔랑팔랑~~
  • inee 2015/01/06 00:29 #

    지방시 크림타입 섀도우들! 은 사실 제가 사고 싶구요(....) 질스튜어트도 땡기네요. 헬레나루빈스타인은 솔직히 갖고 싶긴하지만 가격값을 뙇 하는 제품은 아닌 거 같아요...는 사실 제가!!!! 마스카라에 큰 돈 들이는걸 싫어합니다!!!! 핫초ㅑ.. 제가 면세 찬스가 생긴다면 나스 블러셔 라인 쓸어오고 싶네요 평소에 정가로 사기엔 잘 안어울릴거 같아서 망설여지던 것들 중에서도 갖고 싶었던 것 위주로만? ㅎㅎ..ㅎㅎㅎ..
  • 노니 2015/01/06 02:12 #

    이니님 저도 사고싶었는데 롯데에 그 크림섀도들이 품절이네요..ㅠㅋㅋ
    저 약간 초기 블덕이긴 한데 나스 블러셔는 딱히 가지고 싶은게 없어여.....아모르 사고 나서 위시가 러브밖에 없는데 러브는 유니콘 ㅎㅎㅎㅎ
    로라메르시에는 품절이 너무 많고 으아아아 어쩌죠 ㅋㅋ
  • 이유 2015/01/06 09:25 #

    로르는 살꺼면 동화에서 사세요 전 동화/신라/롯데 쓰는데 대체로 동화가 젤 싸요
  • noni 2015/01/06 14:27 #

    이번엔 로르는 패스하지만 감사합니당 ㅠ.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