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4 motd를 밀리면 안되는 이유 motd





기억이 안남.


어제 화장에서 기억에 남는점은 블러쉬가 저녁때까지 넘 예뻤다는 점이다!
저녁때 거울에 비친 내 볼따구에 우와..했음

발색도 구리고, 빨리 날아간다고 생각했던 블러셔였는데
역시 도구가 중요한것인가...... 바비브라운 치크 브러쉬로 발랐는데 워어



베이스는,
루미꼬 젤크리미 101에 베카 펄대신 프로에잇청담을 섞어봤구.
역시나 괜찮았다
왠지 힛팬이 나올수 있을거 같아서 에뛰드 소녀더뽀얀팩트로 셋팅

루미꼬 11호 쉐딩
하이라이터 기억 안남.



눈.
눈이 기억이 진짜 안남
아 속상해 ㅠ 쓸데없지만 올해의 목표중에 하나였는데 ㅋㅋ
매일매일 화장 기록하기가!!!!!!!

키스미 브라운 붓펜이랑
네이처 진저베이지, 바비브라운 새들 기억나고,
나머지는 기억이 안납니다..
옅고 별거없는 눈화장이었다

생각해보니 쥬얼샌드랑 프로즌쿼츠도 썼는거 같은..
뭔가 심심한 화장이어서 고치면서 요 두가질를 쓴듯


미샤 인디고핑크

우와. 
이게 이렇게 예쁘게 발라진게 처음이다 몇년만에 ㅋㅋ
무난하게 여기저기 매치하기 좋은 색이긴 한데
너무 지속력이 짧아서 자주 손이 안갔었는데

역시 도구는 중요하고요
그래서 전 또 지름에 임해야겠고요


입술
레브론 와인윗에브리띵
잃어버린줄 알았는데 어디서 찾았따 ㅎㅎ
주머니에 화장품넣는 버릇좀 고치자.





평소 불호에 가까운데다가 심지어 별로 예쁘다고 생각하지도 않는데
(물론 연예인중에서/얼굴만 봤을때..?)
이날 사진 보고 우와 ......... 했음 특히 저 직찍 시리즈.

그러고보면 보진 않았지만 최근 영화(제목이 기억이 안남) 트레일러나
아무튼 최근 모습들을 먼저 봤더라면 예쁘다고 생각했을거 같다
요새는 진짜 백옥같이 하얗던데!!
나는 옛날 사람이라서 자꾸 옛날 얼굴로 기억나서 그런가봄

예쁜걸 보는건 기분좋은 일이야~~~






덧글

  • 2015/12/06 12:46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12/06 14:5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5/12/06 18:23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12/07 10:2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