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류준열, 박보검, 안재홍, 고경표 꽃청춘!! 일기는 일기장에



22일 오후 tvN '꽃보다 청춘' 관계자는 fn스타에 "응답하라 1988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이 푸켓 포상휴가 중 꽃보다 청춘 촬영을 위해 아프리카로 떠났다"고 밝혔다.




얘네들 영문 모른채 아프리카로 납치됐답니다.
아 정말 나영석 피디.. 고마워요.........고맙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쌍문동 아이들 리턴즈인데 완전체가 되지 못하고..
이동휘가 빠져서 아쉽지만 ㅠ.ㅠ 동룡이 어딨니 내목소리 들리니

드라마 끝나자마자 관찰 예능이라니요 너무 좋다 증맬........
게다가 아프리카라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광대 내려와.



이것이 바로 진정한 불금.. 오늘 맥주 1잔만 하고 일찌감치 귀가한 나에게 치얼스



따끈따끈한 gif,
동반 입수하는 류준열 박보검, 푸켓에서 찍은듯!!
출처 씨제스타그램




덧글

  • 윤년 2016/01/23 19:31 #

    넘나 좋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영석 피디 예능 다 보는데 어제 꽃청춘 보는데 이 기사 뜨길래 소리질렀어욬ㅋㅋㅋㅋㅋㅋ 더 충성심넘치는 시청자가 될거에여 흑흑 보거미 ㅠㅠㅠㅠㅠㅠ예느유ㅠㅠㅠㅠㅠㅠㅠㅠ스릉흔드ㅠㅠㅠ
  • noni 2016/01/23 19:48 #

    전 나영석 예능 안보지만 진짜 절하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좋아 죽겠습니당 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