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30 motd 제일 이쁘게 하고 가야하는 날 motd





= 미용실 가는날

미용실에서는 특히 더 쭈꾸미같이 보이기 때문.
머리카락이 예쁘지도 않은 두상에 쫙 달라붙어 있는 꼬라지로 거울을 봐야함;;
따라서 얼굴이라도 잘 갖추고 가야합니다




예쁜애들 사진보면서 자주 하는 생각:
정말 이상하다. 나도 눈 두개 있고.. 코 한개.. 콧구멍 두개.. 입 한개 있는데
왜때문에 이렇게 다른 결과가????
모양과 배치의 차이가 이렇게나 크다니..... ㅠㅠㅠㅠ


짤다음에 나오는 엠오티디



베이스,

RMK 크폴베
에스티로더 사이버화이트 브릴리언트 퍼펙션 어드밴스드 브라이트닝 젤크림 메이크업(헉헉) 쿨바닐라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미라코레 2015


에스티로더 저건, 바를땐 좋은거 같은데 (색은 좀 핑크핑크함) 다크닝이 온다;;


눈,
조이바 팔렛 코코아블렌드에서
윗줄 두번째, 아랫줄 네번째 다섯번째를 썼다
세미스모키같은 화장이 되었음..ㅎㅎ
아랫줄 4번 색상은 이 팔렛에서 제일 어려운 색상인듯.
일단 다른 색상들만큼 블렌딩이 잘되진 않음

그래도 저런 색인거 치고, 게다가 펄도 들어있는거 치고
가루날림은 정말 적었다

좋은 파레트임


약간 허전한듯해서 아리따움 스윗레이디를 조금 얹어줌
잘 어울렸음



속눈썹, 커버걸 래쉬블래스트볼륨 / 언더는 마죠마죠 엣지마이스터 브라운

아이라인, 키스미 붓펜 브라운, 블랙




볼과 입술은

랑콤 로즈발레린
랑콤 쏘코랄

- 한지민 블러셔 + 한지민 립 조합
마음만은 한지민ㅋㅋ 다음에 또 해봐야지!


시크한 눈화장이었는데
새로 산 블러셔가 궁금해져서 러블리한 치크와 립을 매치해버렸다..

의외로 나쁘진 않았지만 ㅎㅎ



나다운 머리색으로 돌아왔다
다른이의 취향에 맞춰서 바꿨던 그리고 그걸 유지하고 있던 머리색에서 정말 오랜만에.
뭔가 어색하고 못생겨보이지만 아직 적응이 안돼서 그런거겠지..?





덧글

  • 2016/01/31 21:28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02/01 13:3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6/01/31 23:32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02/01 13:3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6/02/01 03:43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02/01 13:3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6/02/01 14:28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02/02 08:1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