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지름 (많음..좀 많음.....) 뷰티톡







제 묘비에는
"화장품을 많이 샀다"라고 적힐듯 합니다.


사진은 다 올릴수가 없어서
콜라주로 몇개만 추려봤습니다.

올해 1월의 지름 키워드를 추려보자면,
블러셔, 브러쉬, 면세
이렇게 세가지 크게 꼽을수 있겠네여



톰포드 골든밍크
예쁩니다. 하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더 예뻐야되는거 아닌지


피카소 브러쉬 302, 뉴 777, 722, 207a, 206a
이게 다 얼마냐........ㄷㄷ


바비브라운 샌드듄
이거 좋아요.. 우드버리 오렌지 선셋이랑은 다르지만 예쁩니다


조이바 코코아 블렌드
진짜 좋네요.데일리용으로 딱입니다.
발색 잘돼, 블렌딩 쉬워, 가루 안날려.. 좋습니다


조이바 브러쉬 102, 232, 222, 230, 128, 234
써보는 중이에요. 마니도 샀다.


올리브 리퀴드, 공용기
클오 만들려고 샀어여.
가지고있던 아이허브에서 산 살구씨오일 섞어서 클오 만들어 쓰고 있어요


입생로랑 블러셔 5호
4호랑은 또다른 매력이네요
입생 블러쉬 다 모으고 싶어요.. 근데 넘 비싸 ㅠㅠㅠㅠㅠ


RMK 스프링 인지니어스 파우더 치크스 한정 2개
핫레드 핫핑크입니당. 핫핑크 아직 써보지도 않은듯?


RMK 다크브론즈
어 이거 그 하트 그림 있던 매트샤이니치크스? 그건데요
이쁘다고 명성이 있어가지고 샀는데 음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좀더 써보면 알게 되려나


미샤 라인 콜라보 쿠션 샐리, 브라운, 마스카라 샐리, 브라운
여간 잔망스러운것이 아니여라 ㅠㅠ 텅장루팡이네요


스킨푸드 프로폴리스 에센스
사용감은 좋은데 피부 상태가 안좋아요
차앤박 잘 써서 프로폴리스 잘 맞는편이라고 생각했는데 ㅠㅠ
영향이 있는지 어떤지는 잘 몰라서 아직 말을 아껴야 할듯


스킨푸드 루트컬 마스카라
안써봄


어딕션 치크폴리시 탓지오, 리벤지
리벤지는 아직 안써봄 ㅎㅎ
겨울에만 쓸수 있는 블러셔 같은데 어서 써봐야하는데


어딕션 블러쉬 로즈바, 프린세스 고, 어텀 애프터눈
로즈바랑 어텀애프터눈 써봐써요
어텀애프터눈이 전 더 이쁜거 같읍니다
어텀애프터눈은 나스 캐서린과
로즈바는 나스 집시와 매치했어요


랑콤 로즈발레린
랑콤 한지민 블러셔라구 하는 이것을.. 뒤늦게 사봤습니다
예쁘군요


겔랑 봄한정 블러시
아 이거 샀었지 (까먹음) 안써봤어요 ㅋ..


나스 섹스판타지, 두쎄르
섹판 역시 저랑 잘어울렸고 두세르는 아직 안써봤어요(..)


나스시스트 블러쉬 컨투어 립 팔렛
로만홀리데이 블러시 들어있어서 샀어요
면세로 사서 아직 못받음


끌레드뽀보떼 컨실러
역시 면세 지름
그렇게 좋다길래요. 끌레드뽀보떼를 컨실러로 입문하나..


바비브라운 선베이스
이것도 좋다고 소문났길래 사봤구요


바비브라운 클렌징오일 * 2개
올해는 클오 끊고 밀크나 워터로 갈아타려고 했건만 두개나 쟁여버렸구요


아벤느 씨칼파트
피부가 지랄같이 안좋아져서 구매해봤어요


RMK 스프링 서커스 페이스컬러
별 기대는 없지만 품절될거 같으니까 그냥 저도 사봅니다(??)


RMK 삼색 섀도 보르도, 브라운
보르도만 사려고 했는데 브라운도 재고가 있어서 (?!) 샀어요


RMK 삼색 치크 1호, ex-01호
삼색치크 1호는 원래 사려그랬고 ex-01호는 영업당해서 사봤슴당


눅스 단지형 립밤
옛날에 누가 좋다 그런게 기억나서 
싸게 살수 있게 돼서 사봤구요


헬레나 루빈스타인 마스카라 * 3개
개비싸지만 좋다고 하길래 사봤어요
마스카라 비싼거 안쓰는데 말이죠.. 속눈썹 거지 주제에....


질스튜어트 오일루즈 04호
질스튜어트 가루 블러셔 1,2호
세일하길래 샀어요(???????)


디올 캡쳐토탈 드림스킨
좋은거 같아서 사봤습니다..왤케 비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킨케어 제품에 큰돈 안쓰는데 허허 참
이것은 메이크업에 도움이 되는거 같아서요


키코 블러셔 7개
홋수 못외우고요 지금 다시 똑같이 고르라고 하면 못고르고요(..)


맥 브러쉬 133, 239, 213
217은 품절이라서 못샀떠요.......ㅠㅠ품절 풀려조



-----


이렇게 유독 미쳐 날뛰었던(..) 1월 지름을 마무리했읍니다.
금액으로 굳이 환산하지 말아여 우리 그러지 말도록해요
저도 안해본 계산이니까 여러분도 안해주셨으면 하고요

아직도 몇개 더 지를거라서요(식은땀)
2월은 정말 여행 전까지만 사고, 그 후에는 졸라매고 살아야겠습니다






덧글

  • 2016/02/01 14:47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02/02 08:1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펠리시닷 2016/02/01 14:58 #

    콜라쥬 정말 분홍분홍하네옄ㅋㅋㅋㅋ역시 노니님은 핑크!!!!bbbb 저도 생각보다 1월지름이 많아져서........2월은 자제하고 싶은 바람이 있습니다ㅠㅠ
  • noni 2016/02/02 08:14 #

    그렇지만 2월 1일부터 지른 저 .... ㅋㅋㅋㅋ
    아 ㅠ ㅠ 2월엔 이쁜 화장품 안나오면 좋겠어여....
  • 나리 2016/02/01 15:20 #

    꺄아아악 블러셔만 봐도 저랑 톤이 확확다른게 느껴져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쨍한핑크는 다음생에..
  • noni 2016/02/02 08:15 #

    저도 쨍한 핑크는 아쥬 잘 어울리진 않고 여리여리한게 더 잘어울려요 ㅋㅋ 이번에 평생치 네온핑크 사둔듯..
  • 블루시아 2016/02/01 15:31 #

    저도 쨍한 핑크는 다음생에..2222222(울먹)
    삥크가 정말 아름답군요!
    계산따위는 하지 않죠! 그건 코덕의 예의 아입니까..ㅋㅋㅋ
    rmk 보르도를 사신 노니님은 위너!
    저는 뒤늦게 알아봤지만 현재로서는 구할 길이 읎네요..
    정말 딱 제 스탈인데 말입니다..ㅠㅠㅠㅠㅠㅠ
    바비브라운 선베이스는 혹시 프로텍티브 페이스 베이스 50짜리인가요, 아니면 데이로션인가요? 궁금궁금..
    바비 기초가 그렇게 괜찮아서 통장을 다 바칠 자신이 있는데말이에요~ㅋㅋㅋㅋ
  • noni 2016/02/02 08:17 #

    블루시아님 제가 대신 사드릴까 하구 어제 면세 봤는데 면세도 보르도는 품절이네여 ㅜㅜ 흐규.....ㅠㅠㅠㅠ 아쉽아쉽지만 한정 아니니까 언제ㄱ ㅏ 됐든 구하실수 있을겁니당!!

    그리고 제가 산건 프로텍티브 ~ 그거예요 ㅋㅋ 좋대서... 하지만 루미꼬 선베이스도 살거지요;;; ㅋㅋ 주근깨 때문에 미치겠어요!
  • 이내 2016/02/01 16:09 #

    나스 섹판 생각도 안 하고 있었는데 팬 색으로만 영업당하고 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임패션드 산 지 12시간도 안 지났는데 또 나스 블러셔 살 궁리나 하고 있는 나란 코덕... 한정이어서 맘대로(?) 못 산다는 게 불행인지 다행인지 모르겠어욬ㅋㅋㅋㅋ
  • noni 2016/02/02 08:20 #

    전 거지인데 임패션드 한정 아니래서 다행이에요ㅠㅠ 나중에 마티하리랑 같이 시야지..?(어쨌든 산다는 결론ㅋ) 섹판 이쁩니다. 비쌌지만 항암기능이 있어요 ㅋㅋ
  • kiekie 2016/02/01 17:51 #

    참 잘했어요 도장 꽝!
    이미 지른 것은 후회 없기로 해요 우리
    입생로랑 블러셔 계속 영업당하고 있는데 홋수를 못고르겠어요...
    육안으로 보기엔 핑크한게 너무 예쁜데... 저 핑크블러셔 바르면 완전 촌년되거든요 ㅠㅠ
  • noni 2016/02/02 08:21 #

    입생 블러셔 저는 핑크밖에 못써봐서 ㅠㅠ 근데 1,2호도 사고 싶어요 요즘 !! 살구색 계열도 하나 가지고 싶구요 ㅎㅎㅎㅎ 질이 아주 좋거든요. 비싸니까 당연히 좋아야되지만욬ㅋㅋ
  • 쥴리 2016/02/01 20:52 #

    핑크핑크블러셔!!!! 넘나예쁘네요ㅠㅠㅜㅜ 블덕은 블덕블덕하고 웁니다ㅠㅠ
  • noni 2016/02/02 08:22 #

    저도 블덕이에여>.< 헤어나올수 없어요 ㅋㅋ
  • 김녹차 2016/02/01 21:29 #

    대리만족하네요ㅎㅎ 사신 것도 그렇지만 저는 핑크가 잘 안 어울려서ㅠㅠ 모아놓은 핑크색들 보니까 마음이 흡족하고 그럽니다ㅋㅋㅋㅋ
  • noni 2016/02/02 08:23 #

    저는 핑크, 연보라, 베이지, 피치 이런 옅은색들 정도만 소화 가능하답니다.. ㅠㅠ 하지만 브라운, 레드, 오렌지 바르고싶으면 발라요... ㅋㅋㅋㅋ 못생겨지지만^.ㅠㅠ
  • 개희 2016/02/01 22:44 #

    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 보는 것만으로도 뿌듯해요
    역시 지름은 내가 하나 남이 하나 넘나 좋은 것...
  • noni 2016/02/02 08:23 #

    맞아요 ㅋㅋ 남의 지름도 되게 좋아요...♥
  • 2016/02/03 21:26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02/05 13:4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