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립스틱 위시리스트 공개합니당. 뷰티톡




립제품, 그중에서도 레드립의 매력에 빠져서
탐스러운 입술의 소유자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허우적대고 있다!!



레드립의 앰버 허드.

이렇게 욕망이 지펴진건 이 언니(언니 아님) 때문임
진짜 잘 어울린다.........ㅋㅋㅋ입술이 도톰하지 않은데도 넘나 잘어울린다.
모두 CG같이 정확한 말도안되는 얼굴 때문이겠지만 그래도 ㅠㅠ 나도 바르고 싶어 레드립





레드립 잘 어울리기로는 리한나도 빠지지 않음.





아만다 사이프리드 때문에
개념없는 가격의 끌레드뽀보떼 레드 립스틱도 사고 싶음.


아무튼 이렇게 뽐뿌를 받았다 이겁니다.
(우리나라 연예인중엔 누가 어울리죠?? 왜 김민희 슈에무라 화보밖에 생각 안나)

립제품 추천해달라고 글을 올렸더니 댓글이 많이 달림!!
여기 위시리스트 리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레드립이 없지는 않다. 하지만 부족하지. 거의 물먹은 레드이고.



< 리필된 wish >


끌레드뽀 보떼 레드 어반던스
이건 원래 사고싶던 거긴 하지만!! 사려고 했을때 품절이라서 못샀다-_-
가격이 가격이라 그런 결심 자주 할수있는게 아닌데
아만다사이프리드 립스틱이라고 하지요.
바른다고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되지는 않지만 품절될만큼 인기가....


나스 정글레드
동생꺼 발라봤는데 부담스럽지도 않고 너무 예뻤다
안색 환해지는 브라이트한 레드


랑콤 쏘레드
쏘코랄도 예쁜데 쏘레드 궁금!!
이거 갖고계신 분이 자기 친구들이 발라보면 다 샀다고. ㄷㄷ
lancome 193으로 구글링했을때 나오는 첫 사진을 보고 영업당했다..


나스 아나벨라
발라봤을때 예뻤지만 그때는 가을색에 빠져 있어서
한꺼번에 네개 사느라고..돈이 없어서 사지 못했다 ㅋㅋ
근데 어데이셔스는 묻어나는게 너무 빡쳐서 레드립으로는 도저히..


안나수이 403G
옛날에 물먹은 레드로 유명했던 제품의 리뉴얼 제품이라구 함!!
물먹은 레드로는 나스 맨헌트, 버버리뷰티 로지레드가 이미 쩔어주지만


샤넬 가브리엘, 파라뜨, 라파씨낭뜨, 빠시옹
이렇게 사야할게 많은데 샤넬 가격 또 올렸다면서요? 부들부들..
가브리엘, 파라뜨는 약간 핑크 베이스 같고,
라파씨낭뜨는 두분이 추천해주셨는데 버건디쪽으로 간 레드같음


입생로랑 틴트 9호
박수진 틴트라고도 하는 이것. 촉촉한것도 하나쯤 있어야겠죠
유명한데는 다 이유가 있겠지.....


바비브라운 히비스커스
두분이 추천해주심. 아쥬 예쁘다고.


맥 뉴템테이션
쉰수프림 텍스쳐 안좋아하긴 하는데 색이..예쁘다....


나스 퓨처레드
나스에 예쁜 레드립이 많구나 ㅠㅠ
청순한 연출이 가능해보이는 레드.


맥 올 파이어드 업
수지 립스틱.
이건 나처럼 애매한 피부보다는 좀더 새하얗거나
아예 그을린 피부에서 예쁠거 같긴 하지만


슈에무라 모던레드, RD175
둘다 예뻐. 근데 모던레드 품절이 절대 안풀리잖아요 ㅠㅠ
RD175는 내기준 지인중에 레드립 제일 잘어울리는 언니가 애용했었다
언니는 왠지 태어날때부터 레드립 바르고 태어났을거같은 느낌ㅋㅋㅋㅋㅋ




* 어제 산것!!


손님 이건 페넬로페 크루즈예요.



손님 이건 한지민이에요.


아무튼 나도 샀다 랑콤 마틸다레드!!
클래식하게 예쁜 레드라고 함. 기대된당 >_<

그리고 사려는거 하나 더 있는데, 이건 며칠내로 살거 같아서 위시에 안올려놨다.
넘 비싼거긴 하지만 레드립덕후님께서 강력하게 추천하셨으니.




핑백

  • beauty blog without beauty : 복세편살 하고 싶지만 쉬운 일이 아님 2016-02-24 12:14:10 #

    ... 듣게 될 확률이 매우 높다. 근데 TPO 그마저도.아니 이렇게까지 남이 치장하는 자유를 제한해야하나?싶을 때가 많다. 나는 최근에 레드립에 빠져서http://bbwob.egloos.com/9828721이런 글도 썼고 레드립스틱을 샀다.레드립에 대한 글에선.. 회사에는 바르고 갈 수 없다는 댓글을 몇번 받아보기도 했다회사에 빨간 립스틱을 ... more

덧글

  • 윰희 2016/02/03 14:45 #

    입생9호는 뭔가 저렴이로 대체가능할것같은 색인데 바르고나갈때마다 다들 예쁘다고물어봐용ㅋㅋㅋ신기!!!그래서 손이잘가는아이템ㅋㅋㅋ 맥 루비우도 약간 파란빛도는레드로 넘예뻐용...★
  • noni 2016/02/05 13:38 #

    오와.. 이렇게 팔랑거리는 영업이라니!!
    꼭 사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_@
  • 한구너 2016/02/03 14:56 #

    로레알 링컨로즈도 이뻐요☞☜ 뭐바른거냐고 자주 물어봤었어요ㅋㅋ 저한테는 루비우보다 더 잘어울리더라구요ㅋㅋ(루비우는 제입술에선 좀 어두운 레드여서요ㅠㅜ)

    약간 밝은 레드?인데 살짝 한번 테스트해보세용ㅋㅋ
  • noni 2016/02/05 13:38 #

    링컨로즈 예전에 올리브영에 갔다가 이뻐서 한참 만지작거린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ㅎ 비슷한 색상이 있다고 생각해서 안샀어요!
  • 윤년 2016/02/03 23:10 #

    랑콤 쏘레드 진짜 예뻐요!!! ㅋㅋㅋㅋㅋ 저도 레드 좋아하면서부터 제 위시에요 ㅋㅋㅋㅋ 아르마니에 502인가 그거랑 비슷한듯 둘 다 달라서 다 사면 되겠죠 뭐^.^ 입생 9호는 래비싱이랑 바르면 예쁜데 진짜 유리알광이에요!! 제가 가진 다른 입생들과 비교해도 훨씬 유리알이었어요! 전 요즘 11호랑 13호를 올려놓고 있는데 이 아이들도 한번 보심이.. 껄껄 전 슈에무라 디바레드 ㅠㅠ 이거 그 옛날 한정 ㅠㅠㅠ 이거 사구싶은데 벼룩도 안 뜨고.. 모던레드도 얘랑 비슷한데 진짜 예쁘더라구요. 근데 수지가 발랐댔나 하여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noni 2016/02/05 13:39 #

    쏘레드 예쁘군요...... 전 왜 처음 알았죠 ㅋㅋㅋㅋ
    이번에 사려고 했는데 흠. 랑콤 세일을 놓쳐서 사기가 뭔가 배아픈것^_ㅠㅠㅠ
    한번 적립금 몰빵해보구 괜찮으면 이참에 사야겠어요 ㅋㅋ 언제 또 나갈지 모르는데 ㅠㅠ
  • 잔망스러운 북극여우 2016/02/04 07:42 #

    제 인생 레드 리스트는 입생틴트 11호, 나스 미스테리어스레드, 크루엘라예요!
  • noni 2016/02/05 13:40 #

    잔망스러운 북극여우님!!이 좋아한다고 예전에 본거 같아서, 요번에 미스테리어스 레드를 질렀어요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