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19 motd 시간없고 못생기기 싫다면 핑크를!! motd



간단하게 화장한게 괜찮은 허무함....?
핑크 덕분이시겠죠.....



이렇게 생겼다면 생얼도 예쁘겠지만ㅋㅋ
구조적으로 예쁜 얼굴이 아니라서 아이라인으로 눈매도 교정하고,
뭐가 됐든 볼과 입술에도 색을 칠하긴 해야한다...

아침에 시간이 없다=
피부화장과 더불어 제일 시간이 오래 걸리는 눈화장을 할 시간이 부족하단것
눈화장을 섀도우 한개정도로 완성해야하며, 아이라인을 못그리고 집에서 나가야 할수도 있음
이럴땐 볼과 입술에 실패할 확률이 적은 핑크를 발라주면 사람꼴이 된다
물론 나의 케이스임. 남들은 다를것임



베이스
똑같이. 로라메르시에 크렘스무드
존나 색이 창백하다..
예쁘게 밝은 색이 아니라 묘하게 ㅠㅠ 회색끼가 도는 아이보리?
핑크도 아닌 회색이라니 ㅋㅋㅋㅋㅋ
나는 내 얼굴에도 회색끼가 돌아서..^^....

컨실러 메이블린 핏미
미라코레15

그건 그렇고 요새 피부 너무 안좋아서 속상함 ㅠㅠㅠㅠㅠ
컨실러와 미라코레로도 구제불가


투쿨 쉐딩
맥 퍼펙트토핑

+메포 픽서



시간이 없었다
그래서...
맥 포스오브네이처만 쓰고
키스미 붓펜 브라운으로 라인만 또렷하게 그려줌
뷰러만 하고, 마스카라 안함
근데.... ㅋㅋㅋㅋㅋ 이게 나한텐 어울림..;;
ㅠㅠ




클리오 퓨어핑크
음 예쁘군 ㅋㅋ진짜 pk102같은 느낌이 있으면서
조금 더 쉬워서 좋다



입술
페이스샵 겟잇생얼핑크




눈화장을 간단하게 하고 볼과 입술에 핑크를 발라주니까
안정감이 캡쩐다.
예!!쁜!!!! 화장을 하려면 눈화장에 공을 많이 들여야하는데,
대충 화장하는데 (=눈화장 할시간 별로 없는데) 실패는 안하고 싶으면
핑크 발라주면 됨. 넘 어김없이 늘 그럼ㅋㅋㅋㅋ

그렇지만 난 화장품이 너무 많아서 핑크 외에도 지른것은 다양하게 발라주지 않으면 안된다..내 통장이 억울해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