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3 motd 난 모든 의욕을 잃었어 motd






피부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
디올 꿈피부도, 미라코레도 구제할수 없는 나의 피부
불과 한두달 전이라면 '그러므로 엘레강스 파우더를 사야합니다'
.....라는 결론에 다다랐겠으나 지금은 다른 생각이다.

일단은 근본적인 피부 상태를 회복해야만 함



난 못생겼지만 아름다운것을 보자..
이언니가 올해 마흔일곱이라는게 사실인가요?휴_휴



피부
디올 드림스킨
헤라 선메이트데일리
로라멜시에 지우개파데 포슬린아이보리
나스 크리미 레디언트 컨실러 바닐라
미라코레2015

안돼. 무슨짓을 해도 안돼..



우드버리 오렌지선셋
톰포드 골든밍크
로라메르시에 캐비어스틱 코코아
키스미 붓펜 브라운
에뛰드 픽서+데자뷰 타이니스나이퍼
눈화장은 잘됨. 보람없게



타르트 미라지
-붉은기 있는 블러셔 바르면 더러워보일거 같아서 걍 살색에 가까운것을 발랐다
요론 색임 (사진상 파우더블러시)



입술
슈에무라 시크핑크

시크핑크는 다행히 로라메르시에 미쓰보다 훨씬 어울려준다
미쓰는 정말 안색 시체행이었는데.
근데 시크핑크도 자연스러운 느낌은 아니고
화장 열심히 하고 바를때 빛을 발해줄 느낌




덧글

  • Julse줄스 2016/02/24 19:38 #

    아닛... 마흔 일곱이라뇨..
    20대를 연기하는 이 언니.
    대단합니다..
  • noni 2016/02/25 10:44 #

    시그널 보면서 새삼 놀라고 있어요 미모에 ㅠㅠ
  • 2016/02/24 22:18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02/25 10:4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