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2 motd 불금 메이크업 motd




이지만 언제나 그렇듯 청순에 기대봅니다.. ㅋㅋㅋ
모험하기엔 시간이....


짜릿해
늘 새로워
청순한게 최고야 ♥



바비브라운 프로텍티브 선베이스

메포 페바 38+나스 쉬어글로우 도빌
나 이거 엄청 영업했는디 후회한적 없음.
왜냐면 쓸때마다 귀가시에 감동하기 때문....
나스 바닐라, 메이블린 핏미, 끌레드뽀보떼 컨실러 ..... 컨실러를 세개나 쓰다니 ㅋㅋ 내 피부ㅠㅠ


미라코레


케빈어코인 스컬프팅파우더

아워글라스 디퓨즈드라이트




랑콤 로즈발레린


입술
차차틴트+슈에무라 어반베이지
차차틴트랑 핑크 글로스를 조합하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 별로 안 발랄하고 싶어서 ㅎㅎ



VDL 그랑프리

루나솔 베이지베이지

에스쁘아 코퍼글로우

키스미 브라운 붓펜

에뛰드 픽서+데자뷰 파이버윅


파이버윅 거의 다쓴거같당

눈화장이 정확하게 잘됐고 마스카라 잘됨! 특히 언더 감동..



안 불타는 불금이었지만 귀가 후 화장실 거울에 비친 내 피부에 심쿵..

이런 멀쩡한 상태가 참으로 오랜만이지 않는가 ㅋㅋ






덧글

  • jin 2016/05/15 00:53 #

    noni님 페바38호랑 나스 쉬어글로우 도빌은 섞어서쓰시나용? 저는 선크림(아무거나..)바르고 페바38호 한번 펌핑해서 브러쉬로 바르는데욤~ 봄까진괜찮다가 슬슬더워지니 빨리무너져서요 ㅜㅜ 글 보니 퇴근하실때까지도 상태가 괜찮다고 하셔서!!조언부탁드립니당 ㅎㅎ
  • noni 2016/05/15 02:48 #

    저 내일 포스팅 올릴 생각이에용!
    일단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전 섞어서 바르고, 무너짐도 훨씬 예뻐집니다. 처음으로 무너지는게 이쁘다고 느낀 파데였어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