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야성 이요원 립스틱: 나의 시그니처 레드립 찾기 여정이 시작될듯 *_* 뷰티톡




당신의 첫번째 레드립을 만나세요, 라는 도발적인 문구를 달고 출시된 시세이도 루즈루즈.

시세이도 마끼아쥬쪽만 좀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얼마전에 루즈루즈 출시되자마자 사신 분이 넘 좋다고 하셔서 눈여겨보았다가, 다른분이 쓴 리뷰의 발색 보고 뿅가서 걍 질렀다. 다섯개 발색 올리셨는데 다 사고 싶었음. 그분이 예쁘시고 금손이셔서 그런건데 항상 화장품 앞에서 판단력이 흐려짐....

보니까 최근 이요원이 시세이도 한국 모델이 된 거 같던데 나이대도 잘 맞고 수수하면서도 부내나는 자연미인의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듯. 이렇게 모델이랑 브랜드가 잘 어울리는걸 보면 기분이 좋다.ㅋㅋ (로라메르시에-천우희처럼!)



사진 출처는 시세이도 페이스북.


유명한 컬러는 이요원이 불야성 제작발표회 때 발랐던 루즈럼펀치라는 제품인데.

요런 색감이라서 좀 엄하다고 느낄수도 있겠지만 나는 이런 색을 엷게 그라데이션해서 바르면 잘 어울린다!! 저렴한 에뛰드하우스의 립으로 그 사실을 알게 됐음. 이날 이요원 립이랑 옷 깔맞춤 새삼 놀랍다.....

시세이도 루즈루즈는 16가지의 레드 립스틱을 선보인다. 레드립을 이렇게 다양한 배리에이션으로 내줬다는게 뭔가 감동적이야.



제목은 우아하게 나의 레드립 찾기 여정이 어쩌고 썼지만 그냥 지랄병이 도지려고 한다고 읽으면 됨.ㅋㅋㅋㅋ 난 입술이 작아서 레드립이 잘 어울리는 편이 아닌데 (꽉 채워 바르면 엄마 립 훔쳐바른 어색돋는 느낌, 펭귄맨같기도 하고, 요맨큼이 내 입술입니다 소개하는 옹졸한 사이즈가 뭔가 얼굴의 여백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슬픈...ㅋㅋㅋ) 그래서 레드립이 별로 없다. (그래도 코덕이라서 20개는 넘을거다.. 30개도 넘을지도 모른다.....)

올해 초에 아니 그래도 내가!!!!!! 코덕인데!!!!!!!!! 레드립이!!!!!!!!!!!!! 왜 어울리는게 없어!!!!!!!!!!!!!!!! 하고 지랄병이 나가지고 레드립을 마구 사들였다. 그중에 잘 쓰고 있는 제품은 0에 수렴한다고 보면 되는데 그래도 좀 어울리는게 맥 루비우였음. 근데 질감이 개쓰레기야..... 샤넬 아서랑 끌레드뽀보떼 레드어반던스도 예쁘다고 느꼈지만 역시 레드립을 자주 쓰지 않는 나로선 입술만 보이는 느낌에 자주는 못씀.



내가 이번에 지른건 메인컬러인 RD501 루비 쿠퍼. 근데 한번 발라본 결과 이것은 나의 레드가 아닌것으로...ㅋㅋㅋ 예쁘고 나에게 안어울리는 색도 아니지만, 지나친 고발색이기 때문에 톡톡 두드려 틴트처럼 써줘야 나처럼 작은 입술에는 이쁘다. 꽉 채워 발라도 이쁜 레드립 찾을 수 있겠지? 16개중에 하나는 있을 거야!ㅋㅋㅋㅋ

(근데 위의 사진은 너무 정확하지가 않은거 같다. 실제 발색이 아니라 포토샵으로 입힌 색상들이라서 그런듯)



이 화보에서 이요원은 RD305 머뤼 사용했다고. 그리고 이 화보에서 쓴 블러셔 드라마틱 무드베일 나도 있다. 후후. 섀도우도 무지 이뻐 보이는데 저기서 썼다는 제품 사진을 아무리 들여다봐도 저렇게 딥한 느낌이 안나올거 같아서 -_-;; 신의 손을 가진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것인가 아니면 다른 제품을 같이 쓴것인가..... 그나저나 여기서도 옷이랑 깔맞춤..ㄷㄷ

머뤼도 한번 발색해보고 싶다. 나한테는 리에이죵이 더 어울릴거 같지만!!



이건 무슨 립스틱일까 너무 이쁘다....... 루즈루즈가 나에게 시세이도 매장에 가봐야겠다는 생각을 처음으로 하게 만들었다. *_* 그래도 온고잉이니까 천천히 사야지.ㅋㅋㅋ RMK랑 나스 스프링을 위해 총알을 장전해야 해 ㅠㅠ




덧글

  • 하모 2016/12/01 16:23 #

    헐 이요원 마지막 짤 립 색 진짜 예뻐요 완전 제 취향...
    시세이도는 색조쪽으로는 영 관심이 안 갔는데 노니님 글 보니 립스틱이 너무 궁금해지네용 ㅋㅋㅋㅋ
  • noni 2016/12/01 21:29 #

    이번 화보에 메이크업 다 너무 이쁘더라구여....ㅠㅠ
    루즈루즈 질은 저뿐만 아니라 화장품 많이 써보신 많은 분들이 인정하고 감탄하고 계세여! 메인컬러 샀는데 저것보다 어울릴게 분명 있을테니까 매장 함 가보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