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6 motd 너무너무 둏아하는 립제품 소개합니다.... motd




미괄식이니 아래만 보셔도 됩니당.

에이지투웨니스 견미리 팩트
- 핍쇼 보내주신 천사님이 견미리팩트 리필도 하나 보내주셔서 *_*
오랜만에 써봤다. 좋아해서 금세 조졌던 제품인데..ㅋㅋㅋ 아마 이게 더 신형일텐데
여전히 좋구낭 촉촉해. 색 빼고 모두 만족스러븜. 게다가 포터블하고 바르기도 너무 쉽잖아?

피부표현이 촉촉하니 나머지도 다 촉촉하게 하고 싶었다.

레브론 낫저스트누드
크림섀도우 팔렛인데 겁내 잘 씀ㅋㅋㅋㅋ
푹 패였다 곧 힛팬도 할 기세
너무너무 좋은 제품이라서..라기보다는 정말 핵무난하고
손가락으로 슥슥 화장할때 유용해서 자주 손이 가는 편이다
이름과는 달리 그냥 누드~브라운 팔렛이다!

스틸라 컨버터블 푸시아
채도가 엄청나게 높은 쨍한 푸시아핑크인데 크림블러셔라 부담스럽게 표현되지 않는다
말갛게 혈색을 주었다 어울리는 색 계열임
곧 맛이 갈 예정인 컨버터블 돌려쓰기 나름 성공적 진행 중.ㅋㅋㅋ

입술
아침엔 아예 안발랐었고
로라메르시에 하트브레이커 (포지틴트류인데 좀더 흰기 올라오는 미끄덩촉촉한 립이다)
에뛰드하우스 블랙베리젤리

그라데이션해주었더니 잘 어울려!


입술 사진이 아니라서 시큰둥하실지도 모르겠지만 이것 좀 보세여 ㅠㅠ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ㅠ

이 제품은 바로..... 에뛰드하우스 슈가틴트밤 8호 블랙베리젤리 라는 녀석임당.




뛰드 블랙베리젤리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휴. 이건 단종되기 전에 4천원에 팔때 집어왔는데요.
본통만 봤을때 검은빛이 도는 자주색~보라색이라서 꽤 무서운 색인데;; 바르면 이쁘고
풀립으로 쓰지 않고 립밤 위에 톡톡 올리거나 심심한 립에 (진짜 신통방통한게 웜한 립이든 쿨한 립이든 상관 없이)
특히, 뿌연 립 색이라 아파보일때. 고 위에 올려주면 넘나 예뻐진다는게 넘넘넘넘 신기합니다.;;

이런 립은 비싸더라도 사고 싶어여.
끌레드뽀보떼나 샹테카이, 입생로랑 등에 비슷한 컬러가 있는지 찾아봐야겠읍니다.
왜냐하면 단종템이기 때문...ㅎㅎ

촉촉한데 좀 딱딱해서 미끄덩거리지 않는 제형도 너무 취향.



이거 추천해주신 분께 새삼 또 감사드립니다....
근데 이제 다시는 살 수가 없으니 어쩌죠. 단종빵..ㅠㅠ
그래서 제목도 추천이 아닌 소개..였던 거십니다.....ㅠㅠㅠㅠ



덧글

  • 화장하는 수험생 2017/01/26 23:17 #

    저도에뛰드저라인있어요ㅋㅋㅋㅋ은근좋은데나왔을때그닥인기없었나봐요......
  • noni 2017/01/29 23:37 #

    그러게용.. 아쉬워요 이제 다시 못산다는게 ㅠㅠ
  • 2017/01/27 11:08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1/29 23:38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