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0 motd 어디에서도 살 수 없는 섀도우가 인생템 각 motd



ㅠㅠ


슷쿠 사쿠라오리 빌려서 써봤는데
뚜껑 열자마자 내꺼냄새가 물씬 났었는데 발라보니 더하다......아..나새끼 이거 왜 안샀어......
펄감이 이렇게 작고 잔잔한데도 너무너무 잘 어울린다.
진짜 투명하고 봄봄해.....하..왜 안샀어 222 왜 안샀어 33333
웃돈 주고 사고 싶어도 팔아주는 이가 없구나.^^....

피부화장:
나스 매트 스킨 틴트???아무튼 그거. 틴모인줄 알고 잘못 샀던 그것ㅋ

눈:
슷쿠 사쿠라오리

볼:
어퓨 pk07 - 02번 단종시키고 내서 많은 지탄을 받다가 비슷한걸 다시 낸듯..ㅋㅋㅋㅋ 뽀얗다 예뻐
디올 플로랄핑크 - 작년 봄 컬렉션. 예상대로 연핑크 위에 올리니 더 예쁘다 잘 어울리고 화사하고 고움

입술:
메이블린 시그니처스칼렛 발랐는데,
투쿨포스쿨 딩키핑크로 수정할 예정.



예쁜애를 봐도 전혀 마음이 진정되지 않아.........
정말 갖고 싶습니다 사쿠라오리.
이걸 대여해서 쓰는 동안 열심히 대체품을 찾아 헤매야겠다. 흑흑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