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22 motd 제인 motd




2~3년 전에 좋아했던 조합의 화장을 해보았다
어울리지는 않지만 조합 자체는 무척 예쁘고, 웜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조합.
피부화장은 기억이 안 나지만 열심히 했던거 같고..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너졌고 ㅠㅠ


바비브라운 누드글로우 컬렉션 브론즈 팔레트
토스트 등이 들어 있는 4구 팔레트이다. 브론지하고 브라우니한 색감인데 몇년전에 너무 이쁘게 썼었는데 취향이 더 확고해지기도 했고, 얼굴이나 분위기가 좀 바뀌기도 해서 전보다 더 안어울리는 감이 있었다 ㅋ

이거임.


에스티로더 블러싱 누드
내가 지금 가지고 있는 블러셔 중 가장 주황주황한 편에 속한다
이 색이 너무 예뻐서 이런게 어울리는 얼굴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다 ㅠㅠ
갈색 머리일때 좀더 잘 어울렸던 듯 (물론 지금보다는 잘 어울렸다는 것임ㅋㅋ)

출처: 템탈리아



입술
나스 제인
이거랑 블러싱누드가 얼마나 잘어울리게요~~?

출처: 템탈리아

다만 나처럼 이런 색이 극도로 안받을 경우, 안색이 안좋은 날은 특히나 더 된장 바른 느낌이 날 수 있음.


여기에 역시 안어울리는 감색 의상까지. ㅋㅋㅋㅋㅋㅋ
열심히 꾸미고 몬쉥겨졌지만, 그래도 난 나의 길을 간다....... (나의 길이 아닐지라도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