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9 motd 초간단 15분 메이크업 motd




이렇게 초간단하게 해도 안어울리는 색 바른 어제보다 훨씬 낫다


베이스
뜨엘 에센스 쿠션 21호
드디어 이걸 쓰는 방법을 알아낸듯
근데 그냥 지금 내 피부 상태가 좋아서 잘 발라진 것일 확률이 매우 높음ㅋㅋ

이글립스 파우더로 색조 올라가는 부분만 살짝 기름 잡아줌


미샤 이탈프리즘 벌룬드레스
에스쁘아 쥬얼샌드
눈꼬리만 키스미 붓펜 아이라이너 브라운
아리따움 컬업마스카라 브라운
로라메르시에 로즈골드(언더 애교살)

사용한 제품이 적지 않다고 느낄지도 모르지만,
사실상 밝은 색 섀도우 하나만 살짝 깔고 아이라인, 마스카라만 한것이다.
나는 아이라인도 엄청 얇게 그리기 때무네..ㅋㅋㅋㅋㅋ
화장알못들이 보면 눈화장 안한줄 알듯


비욘드 복숭아빛 물들임
정말 쉬운 블러셔. 핑크이면서도 너무 밝지 않아서 여백도 잘 메워주는 느낌


입술
페리페라 뽀뽀예감




짤은 선녀님...........


너무 귀찮아서 대충 한 화장이었지만 피부 상태 좋은데다 안어울리는 색 안썼으므로 오밤중까지 예뻤다
(나 말고 화장)
이럴 때마다 왜 그리 화장품을 많이 사는지 회의가 들지 ㅎ_ㅎ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벼룩을 했는데 비록 몇개 안올리긴 했지만 완판돼서 기분 짱 조으다



덧글

  • 2017/08/09 23:50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8/10 15:2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8/10 16:0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8/10 17:5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8/10 18:59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대범한 에스키모 2017/08/10 00:14 #

    와 저런 운동한여자 너무 좋아! 짤감사감사
  • noni 2017/08/10 15:23 #

    저쯤되면 타고난 거 95% 운동 5% 지분일인데요 ㅋㅋ
  • 대범한 에스키모 2017/08/10 18:01 #

    에에? 운동이 더 높을거에요 쇄골 ㅡ자로 되어잇고 허벅지도 튼튼한게 보이고 게다가 복근이 보인다는게 제일..
  • 2017/08/13 01:36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