덮밥.... 널 좋아해 (Feat. 허접 집밥) 먹은 거





1인 가구이다 보니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한그릇 음식을 선호하는 편이다
요리에 별 재능은 없고 특별히 노력하고 싶지도 않지만!
그래도 내가 먹을 건 내가 해먹는 날이 일주일에 4끼라도 되도록 하고 있음



닭고기 덮밥
사실 이건 엄마가 백숙을 줬는데 ㅋㅋㅋㅋㅋㅋ
닭죽 끓이려다가 그냥 이렇게 만들어본 것이당
간단함에 비해 맛있었음
이때만 해도 계란 없는 삶은 아니었는데 ㅠㅠ



버섯 덮밥
느타리버섯은 마트에서 거의 항상 싸게 팔고 있기 때문에
최고의 가성비 덮밥은 요거라고 생각한다 ㅋㅋㅋㅋ
맛도 있고 든든하당
이때만 해도 계란과 홍고추가 있었군....




치킨마요 덮밥
칰힌이 남으셔따구요? 그렇다면 이걸 해드셔야 합니당
매콤하게 먹어도 맛있을거 같은데 나는 늘 클래식 치킨마요 ㅋㅋ


계란도 김도 없어도 맛있음
로스트로 사서 심히 느끼하지도 않았다 >_<





이것은 무엇이 될까?
맵게 먹고 싶었던 어느날은 청양고추를 가득 넣고 조렸다
다지거나 씨를 빼면 더 낫겠져.
전 귀찮아서 다 넣어버림



정답은 장조림 덮밥
사실 저 간장엔 장조림 간장도 좀 들어가 있었읍니다.
엄마가 주신 장조림이 맛이 가기 전에.....
부지런히 먹다가, 이렇게도 먹어보는 중!



너무 매워서 마요네즈 투척
사실 마요네즈, 케첩 등 1년 이상 없이 살다가 최근에 마련했다.
그런 내가 없어선 안된다고 생각하는 양념 몇가지도 다음에 정리해봐야징ㅋㅋㅋㅋㅋ

점점 주부력이 늘어가는 것일까..
플레이팅 같은 것도 예뿌게 하고 싶은데
그럴 여력은 없ㅋ음ㅋ
덮밥을 이쁘게 담을 수 있는 그릇 정도는 2피스쯤 사두어도 요긴할 듯?



왜냐하면 넘나 자주 먹기 때무네........




덧글

  • blue snow 2017/08/28 21:23 #

    ㅋㅋㅋㅋㅋ동질감이 느껴지네여..저는 볶음밥 비빔밥주로 해먹는데 요즘엔 치킨마요덮밥이랑 참치마요덮밥 많이해먹어여 ㅎㅎㅎㅎ넘간단하구 맛있죠 ~~무엇보다ㅠ설거지거리가 없어서 좋아요 ㅋㅋㅋ
  • noni 2017/09/01 17:32 #

    요즘은 탄수화물 줄이려고 하는데, 다이어트식을 할때도 기본 양념이나 재료가 비슷비슷해서 맛도 비슷비슷한 느낌이에용 ㅋㅋㅋㅋㅋㅋ 한그릇 음식~~~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