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9 motd 매리유 motd



너무 추워....ㅠㅠㅠㅠ
어째서인지 신경은 더 써주는데 요즘 멀쩡만 하던 피부가 완전 뒤집어져서 화장을 곱게 하고 싶지도 않다

리리코스 쿠션
어퓨 크리미 컨실러
이글립스 블러 팩트
로 대충 베이스 깔고

눈엔 에뛰드 하우스 스컬 팔레트 썼당
지난번이랑 거의 똑같이 해서 첨언할 거 없고 외박용으로 적절함
크기도 적절하구 많은 색이 들어가 있음
질은 그냥 그렇지만 발색이 원하는 만큼 되는 편

볼엔 3ce 매리유
파데랑 섞이긴 하지만 생각한 색으로 늘 나옴ㅋㅋ
나랑 썩 잘 어울리는 색이 아니지만 억지 생기를 부여해 준달까

입술은 입생로랑 핑크 인 파리




아 삶태기 ㅎㅎ.....
매일매일 말고 그냥 뜨문뜨문 살고 싶다




덧글

  • 2017/10/29 23:47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10/30 15:0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10/30 09:56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10/30 15:08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10/30 16:5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