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9 motd 나스 포르토벨로 motd



오늘 화장 의도치 않게 예쁘게 되어버렸다
근데 피부 화장이 좀 맘에 안듦. 각질 제거를 해야겠어..... 할때가 됐어..

베이스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슈에무라 라이트벌브 574
에뛰드하우스 빅커버 컨실러 -꼭 버려야짘ㅋㅋ 올해 안에 ㅠㅠ-
이글립스 블러팩트


나스 포르토벨로



이거 진짜 잘 샀다 ㅋㅋㅋ
큰 기대 없었는데 이게 또 두가지만으로도 화장이 완성됨
발색이 정말 잘 되는 편이라 전혀 허전해 보이지 않음!
그러면서 쌍꺼풀은 또 확실히 보여
오늘은 아이라인을 삐아 레트로브라운으로 점막+눈꼬리 조금만 하는 정도로 하고
언더에는 미샤 빈티지스테이지 좌하로 애교살 살짝 빛나게 했고(오늘 화장에 잘 어울렸다)
뷰러와 마스카라만 빡시게 했다
연하게 화장하면 좋은 점은 쌍꺼풀이랑 속눈썹이 잘 보이는 편!


에뛰드하우스 피치슈가케익 넓게 깔고
아리따움 유니콘 블러셔 캔디핑크 앞볼에 뿅뿅
이 두개를 오늘 좀 과하다 싶게 발라줬는데 넘 귀요움

입술
루즈버니루즈 렐리쉬오브헤븐
파운데이션으로 입술 색 죽이고 가운데만 면봉으로 닦아낸 뒤에 렐리쉬오브헤븐 올려줌
예뻤다


상큼상큼 *_*
안 상큼한 거: 내 나이, 내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