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7 motd 사랑스러운 볼 motd



블러셔가 너무 예쁘잖아!!
진짜 이 세상에 나와 볼만이 존재하는 기분 ㅋㅋㅋㅋㅋㅋㅋ 블덕은 행보캅니다..


2017.11.27.


피부
리리코스 쿠션 극소량만 발랐다. 그냥 거의 안 발랐고 선크림만 발랐다고 보면 됨
컨실러 생략하고 다크서클 부분만 쿠션으로 톡톡

아워글라스 앰비언트 라이팅 파우더 디퓨즈드 라이트
처음으로 이것을 온 얼굴에 발라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걸?!



로라메르시에 진저
어딕션 미스 유 모어
로라메르시에 캐비어스틱 로즈골드
오랜만에 해본 진저+미스유모어 조합. 이쁨. 로즈골드는 내 애교살을 책임지고 있다 요즘.. 로즈골드로 애교살 밝히고 그 위에도 미스유모어 조금 얹었다.
하지만 여전히 “왜 미스유모어여야 하는가”는 모르겠음. 미스유모어가 베이스색인 핑크색이 올라오는건 예쁜데, 펄감은 다른 애들에 비해서 예쁜..가..? 모르겠..



머스테브 플로랄글로우
이거 대박 예쁘당.. 모두 머스테브 블러셔를 사주세요. 나는 미포 브러쉬로 발랐다. 크기도 적당하고 컨트롤이 쉬워서 미포를 제일 자주 쓴다.


floral glow


웜톤의 연핑크일까? 봄 웜 같은 색감인데 톤알못이니 무시하셔도 됩니다. (ㅋㅋㅋ) 아무튼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운 색이다. 나 말고 볼이!


입술
레브론 립버터 쥬이시파파야, 와일드 워터멜론
원래는 뽀뿌뽀뿌 바르려고 했는데 못찾는 바람에 얘네를 그라데이션해서 발라주게 되었다. 하지만 그 조합이 또 기가 막히게 이쁨 ㅎㅎ

juicy papaya + wild watermelon

아 이런 색이 아닌데 내 카메라 ㅋㅋㅋㅋ 좀더 밝고 색 온도는 차가워야 실제에 가까움.
쥬이시파파야는 누구에게나 권할 만한 컬러는 아니다. 나는 남들이 바르면 토인 되는 몇몇 립을 소화하는 능력(?)을 가졌음.. 나보다 하얀 언니가 발랐는데도 영 아니었다. 지금은 나도 단독으론 너무 병약^^해보이므로 내 컬러인 수박색! 와일드워터멜론을 중앙부터 그러데이션해줌.

매트립 유행이라는데 립스틱 살 돈이 없다 이렇게 가난해본 건 오랜만이야 정말....ㅇ0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