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9 motd 나스 핍쇼 motd



강시 예상했으나 의외로 되게 귀여운 블러셔였다 핍쇼는
빨간 자몽 같은 컬러. *_*
오늘 화장에서 마음에 안드는건 요즘 블러셔를 양쪽 대칭으로 잘 못바르게 되어서 (기술의 퇴화ㅠㅠ)
최상의 옙븜을 뽐낼 순 없었다는 점..인데.
그래도 안 팔아도 되곘어. 예쁜 블러셔야.



베이스
홀리카홀리카 파운스틱 1호
잇코스메틱스 바이바이언더아이 라이트
시세이도 마끼아쥬 스노우뷰티

윤곽
RMK 칼레이도스코프 뉘앙스 컬러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나스 나이트스타, 나스 갈라파고스
나이트스타 펄이 너무 얼굴에 떨어진거 빼곤...좋아....ㅠㅠ 하지만 펄 너무 날려
에스쁘아 브룸스트리트 (아이라인)
라네즈 아이컬러 펜슬 듀얼 섀도우 1호 루미너스 베이지 (애교살)

마스카라는 픽서 바른 뒤에 사진 속 두개.. 언급 지침ㅋㅋㅋㅋ


나스 핍쇼


야치요에 묻힌 뒤에 탈탈 털어서 발랐다.ㅎㅎ
나스 블러셔를 야치요로 바르는 그 맛... 존맛 꿀맛


입술
스킨푸드 복숭아청 발랐다가
저녁때 돼서 루즈버니루즈 렐리쉬 오브 헤븐으로 수정!
둘다 잘 어울렸지만 역시 렐리쉬 오브 헤븐 잘 어울리네.


블러셔 챌린지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근데 진짜 2년 걸릴 거 같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