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3 motd 부은 얼굴에 그림 그리기 motd



오늘 화장

이상하게 얼굴이 다크닝인지 뭔지 되게 칙칙하면서
둥그스럼하니 둔하고 몬생겨 보여서 ㅠㅠ (아마 어제 짠거 먹고 자서 그런 듯ㅋㅋㅋㅋ)


존예자나



베이스는 요즘 자주 하듯이 함


에뛰드하우스 피치비어거품맛
더페이스샵 브라운브라운
홀리카홀리카 로즈톡톡
어반디케이 그라인드

그라인드 왜 망설였나 싶을 정도로 자주 씀 ㅎㅎ 좀더 정성 들인 화장에도 쓰구 싶은데..
아이라인 마스카라 루틴대로


vdl 뉴욕 패션 위크 블러셔 (엑스퍼트 컬러 치크 북 미니 no.4)

음. 무슨 색이라고 말해야 할지 모르겠는 색이다.
이 조합으로 쿨하지 않은 색감이 나오는 건 신기함 ㅋㅋㅋㅋ
이건 역시 한번 더 발라봐야겠어 오늘 너무 못생겨서 공정한 평가가 불가능해

입술
페리페라 아련폭발

처음의 예쁘고 아련한 컬러가 오래 간다면 정말 좋아하고 싶은 립인데 ㅠㅠ
착색도 오져서 리무버로 닦아내가며 발라야 하는데 참 곤란하닼ㅋㅋㅋ
핫핑크로 착색될바에야 차라리 착색 기능이 없는게 낫지 않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