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8 motd 나스 아웃로우 motd



블러셔 챌린지덕에 1년에 한번도 안쓸 제품들 써본다. 기왕 나스 블러셔 팔레트 쓰는 김에 다 나스 칠해봄.



나스 킬링미소프틀리 팔레트가 주인공인 화장 :)
오늘은 평소 안쓰는 색으로 화장함. 화장법이야 늘 비슷하지만...!!


#베이스



이거 마음에 들어서 당황함. 루미레이어프라이머는 별로인데.. 이건 좋다 ㅋㅋㅋ
크림 바르듯이 손으로 바른 뒤에 퍼프로 눌러주면 됨. 완전 화사해짐. 후기 좀 찾아보고 사든 말든 해야겠다!

여기에다가 다크서클 컨실러만 바르고 스노뷰티 파우더로 세팅
윤곽은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쉐이딩으로 그림자 넣고
나스 알바트로스를 하이라이터 존에 끼얹음. 내스타일 아니지만 알바트로스는 참 이쁘단 말야? 알엠케이 스타일로 이런 제품 나오면 좋겠다.


#눈

나스 함마메트, 생폴드방스 매트 컬러만 모은 커스텀(?) 팔레트
어쩜 이렇게 예쁜지 *_* 나중에 발색 찍어야지
나스 아웃로우 포인트 컬러로 씀
키스미 붓펜 브라운으로 아이라인 매우 얇게 그리고 점막은 클리오 젤프레소 브라운으로 채우고
이니스프리 말린장미꽃잎 아이라인 푸는데에 쓰고
애교살에는 나스 알바트로스 발랐다. 흰색으로 보이지만 골드 쉬머임
헬레나루빈스타인 마스카라 발라서 마무리


#볼

나스 아웃로 (아웃로우)

개 오랜만.....
원래 늦가을~겨울에 이거랑 소니아카슉 텍스쳐드 로즈 짝꿍처럼 발라주었는데
텍스쳐드로즈가 너무 개복치라서 본가에 고이 잠들어 있음.
오늘처럼 발라도 예쁘네! 볼에 바른 걸 눈에도 바르니 조화로울 수밖에


#입술

나스 집시

처음에 버버리뷰티의 브라운컬러 립스틱 발랐다가 안색 똥되는 바람에 ㅋㅋㅋㅋ
집시 발랐다. 이런 계열 중에선 그나마 내게 잘 어울리는 거 같음.
출력이 100%가 아니라서 다행인 케이스..?
집시 정말 예쁘고, 좀 특별하다고 생각합니당. 말린장미보다 뮤트한 컬러 찾으신다면 사보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