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1 motd 오랜만 motd





화장을 안한 건 아니지만
귀찮아서 기록을 하지 않았었다



오늘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비20
굉장히 매트한 파운데이션인데 꽤 괜찮다. 요즘은 로드샵도 파운데이션을 잘 만드는군
특별한 한끗은 없지만 가격을 생각한다면 좋은 거 같음. 매트한데 뜨지 않아서.
파운데이션 브러쉬는 피카소 윤기창조 브러쉬 사용. (매트해서 윤기는 1도 창조되지 않음ㅋ)

에스쁘아 다크서클 컨실러 듀오에 바비브라운 아이크림을 섞어서 눈밑 다크를 커버해주었다.

로라메르시에 수분 피팅 파우더
원래 이름은 걍 루즈세팅파우더. 매트+매트는 괴로우니까..ㅎㅎㅎ 로라메르시에 루스파우더는 별로 건조하거나 답답하지 않아 좋다.




페리페라 로즈 메이플 팔레트 사용!
정말 무난한데 쓸 때마다 괜찮게 화장이 된다. 엄청 예뻐서 인상적인 화장 X 실패 없이 무난한 화장 O
아이라인 키스미 붓펜 브라운, 마스카라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마스카라



벅섬 스웹트 어웨이
이쁘고 은은한 누드핑크? 소프트 베이지 핑크? 느낌.



입술
샹테카이 립시크 지니아
지니아 너무 자주 쓰는 느낌;;ㅋㅋㅋ




강추위와 미세먼지 중 하나는 견뎌야 하네 ㅠㅠ
둘 다 견뎌야 하는 날보단 그나마 낫지만ㅋㅋㅋㅋㅋ

움츠리고 다니느라 몸이 쑤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