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2 motd 손등팔레트 적극 활용 motd





오늘 화장 예뻤지만.... 추운데도 불구하고 미세먼지가 쩔어줘서 마스크로 가려야 했다.






베이스는 대충 했었구. (ㅋㅋㅋㅋ)
요즘 뭘 발라도 찰떡같은 피부가 아니라서 그냥 대충 하게 된다. 그래서 지금 고무팩 하는중 ㅠ



토니모리 피글렛핑크 팔레트 (표시한 색 세개만)
미샤 레이스셔링 (애교살 볼륨, 하이라이터)
이니스프리 아이스홍시



투쿨포스쿨 피치 넥타
더샘 딸기마카롱

피치넥타 베이스에 딸기마카롱 좀 올려줌
피부표현 화사하게 하구 발랐으면 더 이뻤을 거 같다
겹쳐 바르지 않고 투톤으로 이어 발라도 예쁠 듯?


입술
페리페라 뽀뿌뽀뿌






색감은 이 사진이 잘 잡힘

조합이 좋아서 *.* 하트 붙인 세개가 토니모리 피글렛핑크 팔레트에서 쓴거 그 위에 얇은 한줄이 이니스프리 아이스홍시인데 진핑크하트 붙인 토니모리 섀도랑 겁나 잘어울린당ㅋㅋㅋ

묽은게 페리페라 루미팡 뽀뿌뽀뿌고
밑에 희끄무리한게 미샤 레이스셔링
뽀용한 두가지가 블러셔: 투쿨포스쿨 피치넥타, 더샘 딸기마카롱


* 참고로 저는 손등이 얼굴보다 어두운 편이에요 22호 정도임






이 사진은 펄감 참조용~
토니모리 팔렛 세가지 색 중에 가운데 저색깔! 예쁜 조합의 다색펄인데 좀 잔잔하지만 예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