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바비브라운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0413 motd 13일의 금요일 메이크업

조르지오아르마니 래스팅실크 2바비브라운 라이트피치어퓨 크리미 컨실러 바닐라눈바이테리 프로즌쿼츠릴리바이레드 모브바이올렛바비브라운 오로라핑크, 로즈쿼츠으아!!!진쫘 예쁘다. 눈화장 진짜 마음에 들었음 ㅠ.ㅠ 나랑 너무 잘 어울려스틱 아이섀도만 썼고 새로 산 바비브라운 때문에 굳이 화장 다시했음ㅋㅋㅋ바비브라운 한정 진짜 예뻐요. 한정이라서 빠른 영업을 해봅니...

0330 motd 오늘 화장 예쁘도다

설화수 상백크림세잔느 메이크업 킵 베이스어퓨 크리미 컨실러실리콘 퍼프라는걸 첨으로 써봤는데 이건 뭐 말 그대로 바르고 있음..... 피부에 딱 붙는게 아니라 그냥 땅콩 버터를 빵 위에 스프레드하듯이^^....결국 에어퍼프행. 그래도 뭔가 고르게 묻혀놔주는 역할은 하는거 같음ㅋ시세이도 마끼아쥬 스노우뷰티파우더잇츠스킨 달리아핑크예쁘다 요즘 계속 씀(이라고 ...

0124 motd SUQQU 아카네조라

에뛰드하우스 글로우온 오일볼륨에뛰드하우스 빅커버 컨실러 비비시세이도 마끼아쥬 스노우뷰티 파우더슷쿠 블렌드 아이 컬러 13 아카네조라개시했다.아이라인도 아카네조라 팔렛 안의 크림섀도 써서 해주었다.우상 컬러가 너무X100예쁨. 이거 하나만 보고 산거나 마찬가지 ㅠㅠ그렇다고 생각하면 너무 비싸지만 ㅋㅋㅋ볼바비브라운 페일핑크개시. 별로 안 페일한데?꽤나 붉은...

1220 motd 피치비어거품맛

베이스에뛰드하우스 빅커버 컨실러, 비비로라메르시에 수분 세팅 파우더눈에뛰드하우스 피치비어거품맛, 200년된 초코가게, 오후의 발견피치비어거품맛 펄감이 핑크핑크 레드레드해서 예쁘다 이름이 왜 저런지 알았어아이라인은 우드버리 스키니 펜슬 브라운으로 꼬리만마스카라 안하니까 좋은 점은 클렌징오일로 한큐에 다 지워진다는 거볼3ce 메이크 미 블러쉬오 오늘은 예쁘...

1219 motd 수고했어 오늘도

이틀간 화장을 그냥 되는 대로 했다오늘도 크게 다를 건 없지만.. 앞으로 한동안은 블러셔 챌린지와 생존화장을 겸할 생각이다모든 게 귀찮아졌어ㅠㅠ 화장일기도 지금처럼 뭔가 짬이 생길때 써야지.(인터넷이 말썽이라 강제 휴식 중)바비브라운 프로텍티브 베이스에뛰드하우스 짭로르홀리카홀리카 파운스틱 1호에뛰드하우스 빅커버 컨실러눈바비브라운 샌드듄VDL 초코초코비욘...

1203 motd 핑크핑크

핑크색 조와하세요? 전 좋아합니다 매우하지만 옷으론 안입기 때문에 얼굴에 열심히 씁니다베이스바비브라운 프로텍티브 페이스 베이스에뛰드하우스 빅커버 컨실러루즈버니루즈 입퍼셉티블 파우더 아우라눈어제 로드샵 싱글 섀도 정리하다가 미리 정해놓은 재료들.에스쁘아 애프터글로우미샤 로즈트리 (단종)미샤 미니캐리백에스쁘아 핑크프라이데이아이라인과 마스카라는 루틴대로미니캐...

1202 motd 데이트, 투볼디고

투 볼들리 고 이지만 어째서인지 한국에선 투볼디고가 되어 있는 투볼드리고 ㅋㅋㅋ정말 오랜만에 써본 화장품들의 조합이었다.오늘의 화장품. 왜 이글루스에 올리면 더 칙칙해지는 느낌일까....베이스는 리리코스 컬러베일 쿠션(에 내가 선크림을 더 넣은 것)으로 대충 했고,파우더는 로라메르시에 인비저블 세팅 프레스드로 했다.윤곽화장 안함눈바비브라운 샌드듄맥 투볼...

1201 motd 12월에 봄 한정 블러셔

오늘 섀도가 완전 망했는데도 화장이 예쁘게 됐다 신기해 @_@역시 아이라인의 모양이랑 속눈썹이 중요하구나!사실 언더에 바른건 너무 이뻐서 거기부터 입술까진 완벽함. 존예존예 -나 말고 화장피부바비브라운 프로텍티브 베이스에뛰드하우스 빅커버 컨실러홀리카홀리카 파운스틱 1호루즈버니루즈 임퍼셉터블 파우더 058 아우라물먹인 블렌딩 퍼프로 열심히 두들겨줬다. 프...

1124 motd 머리 안감았는데 화장 이쁘면

허무하다 ㅋㅋㅋㅋㅋ오늘은 눈화장이 넘모 예뻤음오늘 화장 재료!슈에무라 포어블러링 프라이머rmk 리퀴드 파운데이션 101파우더 쓰기엔 피부 형편이 좋지 않아서 ㅠㅠ 세미매트 마무리의 파데를 사용했다리퀴드 파운데이션은 좋은 파운데이션이다. 비록 색이 안예쁘지만ㅋㅋ눈썹이랑 눈두덩은 로라메르시에 인비저블 프레스드 파우더로 살짝 했다눈루나솔 핑크 보르도홀리카홀리...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