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아멜리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0729 motd 개 더 워

날은 흐리고, 습하고 덥고..요즘은 그래서 화장이 노잼.얼굴.샹테카이 울트라 썬 프로텍션RMK 크리미 폴리쉬드 베이스 01메이크업포에버 페바 38 + 나스 쉬어글로우 도빌엘레강스 파우더 6호눈.맥 유어레이디십에뛰드하우스 카페라떼아멜리 초코허니딥 + 마이스몰페이스클리오 펄펙션볼.어퓨 에어핏 쿠션 블러셔 도라에몽 에디션 PK01더페이스샵 사랑빛 (구버전 주...

1108 motd 오늘따라 예뿌다

화장이 잘 어울리게 된 건지 뭔지(오늘 애교살부분이 엄청 마음에 든다. 가까이서 보면 좀 지저분한데 멀리서 보면 짱예)평소보다 나 자신이 입버 보이는데 (^^ 이런 날도 있읍니다)얼굴을 살 속에 묻어버린 나 자신이 원망스럽기도 하면서......복잡한 기분ㅋㅋㅋㅋ베이스vdl 세레니티어퓨 크리미 컨실러 4호 베이지컬러 베이스로 톤보정해주고 컨실러로 커버할 ...

1031 motd 할로윈에 청순 화장

청순하다 청순해무엇이? 화장이 ㅋㅋㅋㅋ 나 말고 화장이 ㅠㅠㅠㅠ 쥬르륵..에스프리끄 포어 커버 씨씨소분받은 걸 썼는데 참 좋다! 몇번 더 써봐야겠지만어퓨 크리미 컨실러시세이도 마끼아쥬 스노우 뷰티 파우더첫해에 산 걸 여태 쓰는 나..눈루나솔 코랄코랄프로에잇청담 젤 라이너 다크브라운에스쁘아 쥬얼샌드에뛰드하우스 컬픽스 버건디오랜만에 코랄코랄을 썼는데 여전히...

0328, 0329, 0330 motd 간단간단히!

28일아멜리 발레리나시세이도 페미닌브라운캔메이크 밀키레드랑콤 글로스인러브 144친구만나려그... 쏘쏘하게 이뻤던 화장역시 페미닌브라운은 눈을 잘 키워준다29일시세이도 마끼아쥬 new 드라마틱 무드베일마죠리카마죠르카 be300에센스 어도러블페리페라 루미팡 뽀뿌뽀뿌조화 쩌렀던 화장 ㅋㅋ 에센스 어도러블 위에 시세이도 마끼아쥬 드라마틱무드베일 쓸어주니 더 여...

0227 motd 호더입니다만

어제 화장일기를 안썼네원래 임시저장이라도 해놓는편인데 왜냐하면 하루만 지나도 잘 기억이 안나기 때문..ㅋ화장은 잘 됐었다 나름 깔끔하게!눈아멜리 발레리나(아마도..)바비브라운 토프(확실)아이라인 그리고 마스카라 했다애교살 섀도우도 기억 안남볼아멜리 베이지핑크핑크라고는 하지만 흰기가 아주아주 많이 섞인, 살색보다 흰 색감이라베이스 용도의 블러셔로 쓰이는데...

0225 motd 발레리나

어제는 촵촵 잘먹던 베이스가 오늘은 또 왜이렇게 안먹지??기초는 똑같이 앰브리올리스 크림으로 했는데 왜죠..??아무튼 어제에 이어 오늘도 아멜리 씀눈vdl 아라베스크-이것도 참이쁜데 엘지생건은 정말 단종 리뉴얼을 너무 좋아하는듯단종대왕이라는 별명이 딱이야 ㅋㅋㅋㅋ젤리라인에서 사본 섀도우들은 다 이뻤는데 너무 아쉽다아멜리 코코아베이지-아 예뻐. 믿고 사는...

0224 motd 아멜리(에)

아멜리에서 섀도를 5개 샀다!!ㅋㅋ 근데 대부분이 블러셔 색감임.눈과 볼 모두 아멜리 사용. 결과는 넘 만족스럽다.... 어울리는 색만 샀기 때문에>.< 형광등이 켜졌지~눈아멜리 발레리나, 코코아베이지바비브라운 새들(라인 풀어줌)아멜리 엔젤블러드를 애교살에 발랐다볼아멜리 핑크베이지 깔고 엔젤블러드 올렸다기왕이면 이번에 산거 다 써보자...

0403 난 정말 핑크가 좋다

다른 색들도 좋아하지만,오렌지와 코랄은 거의 항상 나를 배신하고피치도 가끔 나를 배신하는데핑크는 결코 나를 흑화시키지도 못생김을 묻히지도 않는다핑크는 옳다젤크리미+입생씨씨 로즈두개를 섞으니까 미묘하게 비비크림스러운 색이 나와서 불안했지만바르고 나니까 이쁜 색이다 사알짝 톤업도 되고나스,한스킨 컨실러미라코레2014훌라퍼펙트토핑퍼펙트토핑 괜히 샀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