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화장일기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0526 motd 폴앤조 러빙튤립

애터미 선크림 베이지비프루브 기름잡는 파우더 (이름까먹)눈나스 포르토벨로아르마니 아이틴트 11 로즈애쉬볼폴앤조 러빙튤립입술맥 바니쉴리레드녕보싶 ㅠㅠㅠㅠㅠ우리 공쥬 행복해야 해

0416 motd 이구역 핑크러버

오느레 화장화장을 안하고 싶었는데 오 쌓여있는 내 화장품을 보니 안하면 안될거 같아....!!!짤은 설리 ♥피부열심히 씀ㅋㅋㅋ랑콤 뗑이돌, 맥 스트롭크림 발색로라겔러 스파클 슈퍼차지드 포티파이드 언더 메이크업 프라이머한스킨 핑크물밤에스쁘아 다크서클 컨실러 듀오끌레드뽀보떼 꼬렉뙤르비자쥬 아이보리랑콤 뗑이돌 b01 + po01 + 맥 스트롭크림1...

0319 motd 폴앤조 러빙튤립

화장 재밌어하는 편인데 요즘 쫌 귀찮다이마에 자꾸 각질 뜨는 것도 짜증나고 ㅠㅠ그래두 화장품 존나 많으니까 안할 수는 없다네피부는 대충 thann 선크림 바르고 페리페라 쿠션 찍어 바르고 로라메르시에 루즈세팅파우더 끼얹음요즘 리얼테크닉스 파우더블루 소프트파우더 브러쉬 쓰는데 아주 부드럽다눈미샤 로즈폼폼더샘 핑크슈페리페라 슈가 트윙클 리퀴드 섀도우 10 ...

1213 motd RMK 03 골드핑크 예뽀

춥고 못생겨서 화장하기 너모 싫은 나날들아비브 쿠션에스쁘아 다크서클 컨실러 듀오 라이트노에비아 멜랑제리 파우더 1호아비브쿠션과 노에비아파우더 조합 굿코찔찔이인데 코부분 지워져도 위화감 없다 ㅋㅋ에스쁘아 라이트그레이이거도 단종이라몈ㅋㅋㅋㅋㅋ 시발사랑한 자리마다 폐허지 아주눈rmk 골드핑크나스 갈라파고스스킨푸드 만다린밀크바비브라운 문스톤아이라인 마스카라도 ...

0904 motd 슈에무라 야즈레드

야즈레드 나한테 너무 착!!!붙!!!!이다 ㅋㅋㅋㅋ피부슈에무라 스테이지 퍼포밍 프라이머 (핑크색인데 색은 안보이는 베이스..ㅋㅋ)아모레퍼시픽 쿠션 21호라비오뜨 화이트닝팩트 21호눈에뛰드하우스 카페오레젤리잇츠스킨 로즈쿼츠프로8청담 젤아이라이너 블랙눈화장 조합도 이쁜듯볼캔메이크 pw20 롤리팝핑크쿨한 핑크 아닌걸??아무튼 귀여운 캔메이크의 핑크 블러셔캔메...

0604 motd 메이크업포에버 페이스앤바디 단종 유감

정말 오랜만에 스틸라 구쥬얼 써본 메이크업.짤방오늘 이런 애 백명이랑 있은 것 같은 극도의 피곤함 느끼지만기분은 좋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이크업포에버 페이스앤바디 38호(단종) + 나스 쉬어글로우 파운데이션 도빌엘레강스 파우더 1호겔랑 가드니아이 포인트에서 절망스러운 점 하나.예전에 이 조합을 정말 좋아했다. 그때그때 섞기가 좀 불편해서 공병에 덜려는데펌핑...

0601 motd 오랜만의 화장품들

오늘의 메이크업설화수 상백크림 - 다 써가는 것 같은데 계속 나옴 ㅠ.ㅠㅋㅋㅋ아모레퍼시픽 아이디얼 블룸 파운데이션 쿠션 21호 - 역시 금세 닳을 듯하면서 안 닳고 있다엘레강스 파우더 1호겔랑 빠뤼르 드 뉘 프레스드 파우더 & 블러쉬 (깃털)엄청 오랜만에 써봤다. 하이라이터로 연한 파우더 부분만 써줌.파우더라기엔 반짝거리고 하이라이터라기엔 얌전해...

0430 motd 핑크빛상상

오늘 화장 2번 했음.처음에 한것도 나쁘진 않았지만 갑자기 미샤 라벤더바스킷이 눈에 띄어서 또 해봄 ㅋㅋㅋ그런 김에 새로 산 더페이스샵 섀도우도 대거 사용!피부화장에코시크릿 노세범 선블럭-너무 마음에 들어....어퓨 크리미 컨실러 베이지, 바닐라시세이도 마끼아쥬 스노뷰티 파우더겔랑 플로콘 앙샹떼눈더페이스샵 스트로베리마카롱, 핑크빛상상, 브라운브라운, 웨...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