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화장일기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0115 motd 술요일엔 반짝이를 발라줘야해

올겨울에 또 레전드 찍는 숮이얘는 진짜.....너무 예쁘다이 화장은 또 뭐야 넘나 청순해.......!!그나저나 더페이스샵은 점점 광고를 이니스프리같이 찍네 ㅋㅋㅋㅋ이니스프리 윤아가 좀 레전설이긴 함어제 화장,불금화장이어서 눈에 반짝이를 발랐지만진하거나 화려한 화장은 아니었다rmk 크리미폴리시드베이스, 젤크리미+베카 펄잇코스메틱 바이바이 언더이아 컨실러...

1214 motd 스머지브러쉬 추천 바랍니다ㅠ.ㅠ

어제 (또) 못생겼었읍니다..뭐 늘 있는 일이죠 ㅋㅋㅋㅋㅋㅋ 새삼 ㅋㅋㅋㅋ비록 저는 못생겼었지만 사진은 이쁜거로.몸개그라는데 몸개그하면서 이쁘기 있기없기??예쁘긴 참 예뻐여 ㅋㅋ 좋아하고 말고를 떠나서..날도 을씨년스럽고 해서 골라본 사진인데 아........ 진짜루 겨울은 저의 지옥인듯 ㅠ ㅠ겨울 좋아하는데 겨울 이미지만 좋아하고 날씨며 피부...

1211 motd 밤외출 화장이 예뻤던 날

아 모처럼만에 화장 완전 잘됐..이날 미친시도 했었다 바로 화장하면서 동영상 찍어본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면카메라로 안찍어서 그런지동영상속 내모습이 생각보다 덜못생겨서 좀 다행못생김보다는 비대칭이 아쥬 신경쓰였다. 특히 말할때마다 도드라지는 입술의 비대칭암튼 심심할때...

1130 motd 내 화장은 100% 자기만족이로구나

잘생긴 남자랑 얘기할때 흔한 여자의 반응이랜다 ㅋㅋㅋㅋㅋ즐찾 블로그에서 넘 웃겨서 줍줍... 나도 저러는거 같음구남친이랑 아직 사귀지도 썸타지도 않고 걍 잘생겼다고 생각만 하고있을때둘이 같이 찍힌 사진 보니까 나도 옆에서 저러고 웃고있더라(물론 그런 저의 얼굴은 전혀 한예슬이 아니었습니다만ㅋㅋㅋㅋㅋㅋ)요새는 이빨과 목젖과 이중턱을 자랑하면서 웃는게 아무...

1116 motd 제니퍼 로렌스가 발랐으면 좋겠는 블러셔

예전부터 이렇게 생각했는데 어제 바르고 또 이렇게 생각했다 ㅋㅋ사실 난 제니퍼로렌스 닮았다는 말도 들어봤는데(제니퍼 단발했을때)내가 말하고있지만 어이가 없음 ㅋㅋㅋㅋ 이쯤되면 내가 어떻게 생겼는진 미궁속으로..^^사실 저는 그냥 저희 아버지 닮았읍니다 ㅋㅋㅋㅋㅋ그녀에게 어울리는 화장은 나에겐..정말 안어울리는 종류라서 ㅋㅋ베이스는 그제랑 똑같이...

1110 motd 화무십분홍도 아니고

아침에는 이뻤는데 내 상태가 안좋아서 그런지 점점 갈수록 별로였던 ㅠㅠ빠른 속도로 화장이 망가졌다 안색 자체가 구리니까 ㅋㅋㅋ어제의 베이스는전날 망했던걸 생각해서 케이트 파데에 RMK 베이스 실버를 섞어주었다역시 훨씬 나음 ㅋㅋ 색도 이쪽이 맞고파우더는 미라코레 2014 브러시로 살짝만 하고(드디어 가장자리도 깨지고 닦여나가기 시작)눈썹 그리고-하드포뮬...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