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rmk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230 motd RMK의 예쁨

베이스라네즈 투톤 코렉팅 바 (스틱?)아비브 쿠션 00호에스쁘아 다크서클 컨실러 듀오 라이트 + 바비브라운 아이크림로라메르시에 수분 세팅 파우더요즘 로라메르시에 파우더를 바르는 게 넘 좋당 너무 밝아지지도 않고 건조함이 덜한 느낌이라 귀찮은데도 루즈파우더 계속 쓰네바비브라운 아이크림이랑 다크서클 컨실러 같이 쓰면 뜨지 않는다고 들어서 그리 하고 있는데 ...

1213 motd RMK 03 골드핑크 예뽀

춥고 못생겨서 화장하기 너모 싫은 나날들아비브 쿠션에스쁘아 다크서클 컨실러 듀오 라이트노에비아 멜랑제리 파우더 1호아비브쿠션과 노에비아파우더 조합 굿코찔찔이인데 코부분 지워져도 위화감 없다 ㅋㅋ에스쁘아 라이트그레이이거도 단종이라몈ㅋㅋㅋㅋㅋ 시발사랑한 자리마다 폐허지 아주눈rmk 골드핑크나스 갈라파고스스킨푸드 만다린밀크바비브라운 문스톤아이라인 마스카라도 ...

0801 motd 뭘 했다고 8월이야?

베이스설화수 상백크림에뛰드하우스 짭로르 금색어퓨 크리미 컨실러 바닐라아모레퍼시픽 아이디얼블룸 쿠션눈RMK 삼색치크 레드 코랄이 제품의 가운데-오른쪽 색을 섞어서 베이스를 깔아주었다페리페라 잉크 피팅 섀도우 팔레트 2호 리틀 크러쉬 스트로베리이 팔렛에서 핑크쿠키, 코코아파우더로 진하지 않게 음영을 주었다사진보다 옅은 컬러임페리페라 달달공장 글리터 팔레트이...

0705 motd 열심히 화장하고 못생겨지기~

는 안어울리는 색 바름.에코시크릿 노세범 선틴트안나수이 일루미네이팅 뷰티밤 00시세이도 마끼아쥬 스노우뷰티 파우더본품을 쓰면서 비로소 깨달았다 ㅎ_ㅎ안나수이는 프로텍티브 뷰티밤이 더 좋았다는 것을......하지만 일루미네이팅뷰티밤은 색이 예쁘게 (매우)밝아서 섞어 바르기 용으로 좋아 보인다.담에 나한테 너무 어두운 매트한 파데랑 섞어 써봐야지~눈이니스프...

0606 motd 현충일 메이크업

데이트트트~오늘 화장 지속력이 좋다!내가 생각하는 원인1) 나스 오일프리 모이스춰라이저2) 샤넬 복숭아 메베베이스나스 오일프리 수분크림(? 정확한 명칭 모름) 위에유분유분한 선크림 발라줬다샤넬 복숭아 메베맥 스트롭크림끌레드뽀보떼 스틱 컨실러아모레퍼시픽 쿠션캔메이크 파우더 (펄 들어간 거)눈VDL 그랑프리RMK 슈가브라운에뛰드하우스 화상주의꿀호떡페리페라 ...

0604 motd 메이크업포에버 페이스앤바디 단종 유감

정말 오랜만에 스틸라 구쥬얼 써본 메이크업.짤방오늘 이런 애 백명이랑 있은 것 같은 극도의 피곤함 느끼지만기분은 좋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이크업포에버 페이스앤바디 38호(단종) + 나스 쉬어글로우 파운데이션 도빌엘레강스 파우더 1호겔랑 가드니아이 포인트에서 절망스러운 점 하나.예전에 이 조합을 정말 좋아했다. 그때그때 섞기가 좀 불편해서 공병에 덜려는데펌핑...

0524 motd 마음껏 이상한 화장

아이두왓아원ㅌ~피부헤라 매직스타터 그린 (?)아무튼 묽은 그린 베이스. 일반 컬러 메이크업 베이스와는 전혀 다른 느낌이다.사용감이 훨씬 좋지만 커버력은 낮다는 일장일단.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쿨본+ 샹테카이 크림 파운데이션 포슬린쿨본은 뭐랑 섞어도 색이 좀 노답인데 오늘이 제일 나은 것 같음ㅋㅋㅋㅋ어퓨 크리미 컨실러시세이도 마끼아쥬 스노우뷰티 파우더눈더페이...

0418 motd 오늘만을 기다린

엠오티디.덕질을 하러 간다....? 그럼 슷쿠를 발라야지피부디올 드림스킨바비브라운 코렉터 라이트피치잇코스메틱스 바이바이언더아이헤라 코렉터(???) 그린어퓨 크리미 컨실러조르지오 아르마니 래스팅실크 2호엘레강스 파우더 1호컨투어에스쁘아 라이트그레이케빈어코인 스컬프팅 파우더 미디움하이라이트베카 로즈쿼츠 플래쉬스 시쉘눈썹메이블린 오토 아이브로 펜슬아나스타샤 ...

0413 motd 13일의 금요일 메이크업

조르지오아르마니 래스팅실크 2바비브라운 라이트피치어퓨 크리미 컨실러 바닐라눈바이테리 프로즌쿼츠릴리바이레드 모브바이올렛바비브라운 오로라핑크, 로즈쿼츠으아!!!진쫘 예쁘다. 눈화장 진짜 마음에 들었음 ㅠ.ㅠ 나랑 너무 잘 어울려스틱 아이섀도만 썼고 새로 산 바비브라운 때문에 굳이 화장 다시했음ㅋㅋㅋ바비브라운 한정 진짜 예뻐요. 한정이라서 빠른 영업을 해봅니...

0203-04 motd RMK 2014 크리스마스 A

내 코덕 인생에 RMK를 빼놓고 말할 수 없다어제와 오늘은 RMK 2014 크리스마스 A 키트의 블러셔 팔레트를 썼음핑크와 오렌지 두 색으로 이루어진 듀오다어제는 두색을 모두 올렸고 오늘은 오렌지색만 올렸는데 오렌지가 정말 안어울리는 나에게도 아주 자연스러운 색으로 물든다아쉬운 점은 두 컬러 모두 펄감이 넘 크다는 점.하지만 바르면서 정말 블러...
1 2 3 4 5 6 7 8 9 10 다음